상단영역

본문영역

G마켓, 펀(FUN) 콘텐츠 제휴 서비스 오픈...'모두의 마블' 100원딜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G마켓이 펀(FUN) 콘텐츠 제휴 서비스 'G마켓 스테이션'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G마켓 스테이션은 고객들이 일상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신규 서비스 및 브랜드를 모아 소개하는 릴레이 전문관이다. 예컨대 게임, 모빌리티, 취미생활 등 특정 분야의 관심 고객을 타깃해 맞춤형으로 콘텐츠를 제공하는 핀셋 마케팅 형태다.

G마켓이 펀(FUN) 콘텐츠 제휴 서비스 'G마켓 스테이션'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G마켓 제공]

첫 번째로 선보이는 펀 서비스는 넷마블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인 ‘모두의마블’이다. 모두의마블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22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만명까지 500다이아 쿠폰 3장을 100원에 판매한다.

미당첨자는 구매 시 결제한 100원을 스마일캐시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모두의마블 출시 이래 최초로 진행되는 100원딜 행사다. 모두의마블 게임상에서 미션을 달성하면, 당첨 확률에 따라 2종의 G마켓 할인쿠폰도 증정할 계획이다.

26일부터는 전동킥보드 공유 서비스 '킥고잉', 내달 2일부터는 온라인 취미 생활 '클래스 101'과 관련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G마켓 마케팅실 임정환 실장은 "여가 생활에 투자하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어 이들을 공략한 핀셋 마케팅을 펼치게 됐다"며 "쇼핑은 물론이고,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이끄는 업계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