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hc치킨, 베스트셀러 '맛초킹' 출시 이후 누적 판매 1500만개 돌파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2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bhc치킨의 '맛초킹'이 누적 판매 1500만개를 넘어섰다. bhc치킨은 가맹점주 수익 증대 및 고객 만족을 위해 신메뉴 개발에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치킨 브랜드 bhc치킨은 베스트셀러 인기메뉴인 맛초킹이 누적 판매 1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15년 8월 출시 이래 bhc치킨의 대표 메뉴로 거듭난 맛초킹은 반짝 관심을 얻는 제품이 아니라, 매년 베스트 메뉴 중 한 개로 손꼽히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치킨 브랜드 bhc치킨은 베스트셀러 인기메뉴인 맛초킹이 누적 판매 1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bhc치킨 제공]

최근에는 복날 보양식으로 치킨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bhc치킨은 삼복 기간에 평균 매출 상승률이 전년 대비 약 30%에 달한다며, 가장 많이 팔린 제품으로 뿌링클, 후라이드, 맛초킹이 선정되어 다시 한번 베스트셀러 메뉴로서의 입지를 증명했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bhc치킨은 가맹점주의 수익 증대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매년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에도 사이드 메뉴 4종과 소떡강정 치킨, 마라칸 치킨을 출시하여 가맹점주들에게 호응을 얻은 바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맛초킹은 출시 이후 꾸준하게 사랑받는 메뉴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큰 역할을 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뢰도가 높은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