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국제약 마데카솔,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서 '마데카솔 클린상' 후원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2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동국제약이 축구 꿈나무 육성을 위해 나섰다. 동국제약은 대한민국 축구 꿈나무 육성의 메카로 알려진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서 스포츠맨십 발휘한 9개 팀에 트로피와 스포츠용품을 부상으로 수여했다.

동국제약은 경주시와 한국유소년축구연맹(KYFA)이 주최하는 2019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축구대회에 축구 꿈나무들을 위한 ‘마데카솔 클린상’을 후원하고, 9개 팀을 시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동국제약 서호영 상무가 '마데카솔 클린상'을 시상하고 있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는 전국 최대 규모의 유소년 축구대회로 대한민국 축구 꿈나무 육성의 메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122개교, 133개 클럽 총 762개 팀에서 1만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했다.

올해 신설된 마데카솔 클린상은 공정하게 경기에 임하고, 상대편에 대한 예의를 갖추는 스포츠맨십을 축구 꿈나무들에게 심어주자는 취지에서 제정됐다. 제정 의도에 맞춰 본선 토너먼트 진출팀 중 입상자를 제외하고, 옐로카드를 가장 적게 받은 9개 팀을 선정, 트로피와 함께 스포츠용품을 부상으로 수여했다.

아울러 동국제약은 2019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참가 선수들과 2019 경주 국제 유소년 축구대회에 참가할 우리 유소년 축구 대표팀에게 마데카솔연고 등 구급용품 265세트를 후원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팀 외에도, 정정당당하게 최선을 다해 경기를 펼친 팀들에게 의미 있는 상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미래 축구 선수를 꿈꾸는 유소년들을 위한 후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