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광수 농협금융지주 회장, 청년이사 격려하며 깜짝 점심 미팅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08.23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농협금융지주 김광수 회장은 서울 중구 소재 농협금융 본사 인근 식당에서 농협금융지주 청년이사들과 깜짝 점심 미팅을 가졌다.

22일 김광수 회장과 점심을 함께한 청년이사들은 "회장님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 농협금융의 새로운 변화를 위해 더욱더 책임감을 갖고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사진 오른쪽 2번째)이 22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금융 본사 인근 식당에서 농협금융지주 청년이사들과 점심 미팅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NH농협금융]

김광수 회장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청년이사들을 격려하고 그 동안 가지고 있던 서로의 다양한 생각들을 나누기 위해 자리를 제안했다.

농협금융지주 각 부서 직원 11명으로 구성된 '청년이사회'는 3월부터 활동을 시작하여 4차 산업혁명 특강, 코딩교육 등을 통해 디지털 감각을 익히고 농협금융 직원 디지털마인드 제고 방안, 농협금융 통합우수고객 마케팅 활성화 방안 등 다양한 안건 주제를 자율적으로 선정하여 열띤 토론을 진행했다. 

김광수 회장은 "농협금융을 위해 많은 고민들을 해줘서 감사하다”며 “아이디어들이 제안에 그치지 않고 잘 실행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청년이사들은 올 12월까지 활동하게 되며, 활발한 토론을 통해 농협금융의 혁신과 발전을 위해 필요한 사항들을 제안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