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매직 스팀광파오븐,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서 1위 선정..."9가지 멀티 기능 호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3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SK매직(대표 류권주)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9년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 (KS-WCI)'에서 스팀광파오븐이 1위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SK매직은 전기오븐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SK매직 스팀광파오븐은 69점을 받아 LG전자 디오스 광파오븐 67.75점, 삼성전자 직화오븐 64점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

SK매직(대표 류권주)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9년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 (KS-WCI)'에서 스팀광파오븐이 1위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사진=SK매직 제공]

최근 출시한 스팀광파오븐(모델명 EON-C514)은 기름 없이 고온 스팀으로 튀기거나 굽는 매직 프라이 메뉴를 원터치 버튼으로 따로 구성했다.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과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 스팀, 오븐, 그릴, 발효, 해동, 보온, 식품건조 총 9가지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복합 기능을 구현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성진 SK매직 마케팅전략실장은 “스팀광파오븐은 SK매직만의 독보적인 주방가전 기술 노하우로 개발한 신개념 웰빙 조리기기로, 전기오븐과 복합오븐이라는 새로운 주방가전 카테고리를 형성하며 한국 주방문화의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온 제품”이라면서 “앞으로도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