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BQ, 청춘마케터 1기 수료식 개최..."청춘의 참신함 반영하겠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4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제너시스BBQ가 22일 청춘마케터 1기 수료식과 우수 마케터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청춘마케터 1기 약 130명이 참석했다. 시상식은 기획 분야와 콘텐츠 분야로 나뉘어 진행 됐으며, 1차 심사를 통해 선발된 기획 분야 12개팀, 콘텐츠 분야 6개팀 중 최종 심사를 통해 상위 각 3개팀을 선정해 시상했다.

제너시스BBQ가 22일 청춘마케터 1기 수료식과 우수 마케터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기획 분야는 신메뉴, 프로모션, IMC 마케팅 전략 등 직접 BBQ 경영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방식으로 실시됐다. 시상식 당일 12개팀의 경쟁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타겟, 전략, 목적, 완성도, 실행가능성 등 다섯 가지 항목의 평가를 거쳐 상위 3개팀을 선정했다. BBQ의 모바일 앱 ‘딹 멤버십’의 개선 방안 아이디어를 제안한 ‘투닭투닭’팀이 아이디어의 참신함을 인정 받아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콘텐츠 분야는 7월 25일부터 8월 22일 까지 각 팀이 SNS를 통해 게시한 게시물로 평가를 진행했다. 미션수행, 콘텐츠 완성도, 콘텐츠 매력도, 홍보효과, 이슈반영 등의 항목을 통해 상위 3개팀에게 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청춘마케터 모든 활동 수료자들에게 수료증을 수여했다. 또 청춘마케터 수료자들에게는 BBQ 입사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은 “마케터를 꿈꾸는 청춘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들을 수 있어 유익했으며, 젊은층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비비큐 청춘마케터들이 제시한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경영에 반영해 젊은 감성의 BBQ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제너시스BBQ는 이번 수상작뿐만 아니라 모든 기획서를 직접 검토해 실제 결과물로 만들어 낼 계획이다. 그 과정에는 해당 기획안을 제안한 청춘마케터들이 직접 참여해 마케터로서의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