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랑콤, '제니피끄 마이크로바이옴' 팝업 이벤트 연다..."신세계백화점 강남점·코엑스몰서 만나볼 수 있어"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4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랑콤이 29일까지 7일 간 신제품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출시 기념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랑콤은 이번 팝업 행사의 컨셉을 제품 업그레이드의 핵심인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우리 몸 속에 존재하는 미생물 생태계)'에 초점을 맞췄다. 코엑스 메가박스 문화광장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아트리움 두 곳에서 운영되며,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랑콤이 29일까지 7일 간 신제품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출시 기념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랑콤 제공]

상시 운영 프로그램으로는 피부 측정 서비스, 제품 체험존, 마이크로바이옴에 대해 알아가는 비주얼 공간 등이 마련된다. 체험존에서는 정식 출시 전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랑콤은 마이크로바이옴이라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 개념을 비주얼 공간을 활용해 보다 쉽게 전달할 계획이다.

랑콤 관계자는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으로 제니피끄 에센스가 한층 강력해진 만큼 출시 전 팝업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즐겨 찾는 복합문화공간인 코엑스몰과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하는 만큼 즐거운 마음으로 부담 없이 방문해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