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한민국해군 순항훈련전단'에 화장품 후원한 코리아나..."영해 수호에 대한 감사 전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4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이 대한민국해군 순항훈련전단에 화장품을 후원했다. '세니떼 아쿠아스파 라인', '엔시아 노필터 미백 카메라 마스크', '엔시아 머랭클라우드 클렌징 폼' 등을 선물한 코리아나화장품은 "대한민국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영해를 수호하는 해군 사관생도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정성껏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 20일 경남 창원시 진해구에 위치한 해군사관학교에 방문해 5500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후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해양수호를 위해 고생하고 있는 '해군 순항훈련전단' 장병들이 장기간의 해상훈련 기간 동안 별도의 화장품을 구비하기 어렵다는 점에 주목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 20일 경남 창원시 진해구에 위치한 해군사관학교에 방문해 5500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후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제공]

전달 제품은 고된 해상훈련으로 상한 피부에 수분을 보강해줄 세니떼 아쿠아스파 라인 제품과 엔시아 노필터 미백 카메라 마스크, 엔시아 머랭클라우드 클렌징 폼 등이 포함됐다.

이번 후원 물품은 '2019 대한민국해군 순항훈련전단'에 참가하는 해군사관학교 74기 4학년생도 140여 명을 포함한 총 630여 명의 해군장병 전원과 방문국의 해외 교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영해를 수호하는 해군 사관생도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정성껏 선물을 준비했다"며 "이번 후원 물품이 다가오는 장기간의 훈련에 큰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