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네트웍스, 유류세 환원 앞두고 'MOST' 주유 할인 이벤트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08.2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Most'가 SK텔레콤의 'T Day'와 함께 기름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9월 유류세 환원에 따른 기름값 인상을 앞두고 고객들이 부담 없이 주유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다.

이번 행사는 28일 'T day' 통해 진행되며, 할인권 구매 고객은 행사 당일부터 3일간 'Most'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유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 고객은 인당 최대 50리터까지 리터당 2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신용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전월 실적별 할인 차등 적용)된다.

SK네트웍스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Most’의 기름값 할인 이벤트. [사진=SK네트웍스 제공]

희망 고객은 28일 하루 동안 T멤버십 앱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해야 하며, 할인은 Most 앱을 통해 결제 시 적용된다.

Most는 SK네트웍스가 지난해 초 론칭한 주유·충전·세차·렌터카·정비·타이어·긴급출동·부품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아우르는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로서 SK텔레콤, G마켓, 기아자동차, 카카오 맵 등과 제휴를 통해 고객들의 기름값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왔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모스트는 지난 해 초 론칭이래 T Day를 비롯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들의 기름값 부담을 덜어주는 주유 생활의 ‘소확행’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통해 '주유생활의 소확행'을 넘어 '세차' 등 다른 영역으로도 범위를 넓혀 나가 명실상부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