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배우 김성은의 패션 토크쇼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2' 28일 첫 방송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6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NS홈쇼핑은 패션 특화 프로그램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2’를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 첫 방송한다고 26일 밝혔다.

배우 김성은이 호스트로 나선 스타일 프로포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하는 패션 토크쇼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2 첫 방송에서는 NS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 ‘유리진 티블라우스 5종’이 소개된다.

NS홈쇼핑은 패션 특화 프로그램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2’를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 첫 방송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유리진 티블라우스는 캐주얼한 무드가 돋보이는 데일리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며 "이와 함께 '페플럼제이의 시그니처 수트 3종’ 등도 선보인다. 롱기장의 베스트와 자켓, 팬츠로 구성됐고 각각 아이템을 따로 입을 수도 있고 3가지 동시에 셋트 착장할 수 있는 유니크함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첫방송 중 NS톡으로 방송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또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구찌 마몽 스몰백을 제공한다.

NS홈쇼핑 TV패션팀 현준현 팀장은 “김성은이 보여줄 재미있는 토크쇼 ‘스타일 프로포즈’과 NS홈쇼핑에 선보이는 2019 F/W대표 패션 상품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