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내 최고의 라이더들 한자리에 모여 자웅 겨룬다...BMW 모토라드, ‘GS 트로피 2020’ 한국 대표팀 선발전 개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8.2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BMW 그룹 코리아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가 오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강원도 영월군 동강둔치에서 ‘GS 트로피 2020’에 출전할 한국 대표팀 선발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GS 트로피는 BMW 모토라드가 2년마다 정기적으로 주최하는 GS 챌린지 이벤트로 세계 각국에서 선발된 GS 라이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모험, 도전, 문화, 우정 등을 나누며 실력을 겨루는 국제 대회다.

'GS 트로피 2020’ 한국 대표팀 선발전 개최 [사진제공=BMW 그룹 코리아]

이번 예선전에는 BMW GS 모터사이클을 소유한 아마추어 라이더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G 310 GS/G 650 GS 제외), 기본적인 GS 라이딩 스킬에서부터 건강, 체력, 영어회화 등 GS 트로피 대회에 적합한 능력을 검증하는 각종 테스트를 통해 한국 대표 최종 3인을 결정하게 된다.

선발된 대표팀에게는 내년 뉴질랜드에서 열리는 ‘GS 트로피 2020’ 참가에 필요한 비용 전액 지원은 물론 본선 대회에 앞서 다양한 스킬 향상 프로그램과 모토라드 관련 시설에서 상시 연습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GS 트로피 팀 코리아 예선전 참가 접수는 오는 27일까지 대회 운영사무국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25만원이다. 대회 상세 규정 및 기타 문의사항은 모토라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