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트업 네트워킹 파티 ‘이짝워뗘?’ 열린다...8월 31일까지 접수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6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스타트업 커뮤니티 스타트업액티비티그룹(SAG)과 스타트업 마케팅·홍보 커뮤니티 다다익선이 스타트업과 대기업의 협업을 촉진하기 위해 네트워킹 파티 ‘이짝워뗘?’를 개최한다.

스타트업액티비티그룹(SAG)은 다다익선과 손잡고 서울 강남구 소재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 스타트업 네트워킹 파티 ‘이짝워뗘?’를 다음달 2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타트업액티비티그룹(SAG)은 다다익선과 손잡고 서울 강남구 소재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 스타트업 네트워킹 파티 ‘이짝워뗘?’를 다음달 2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 대표자와 홍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활동하는 업계 인사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31일까지 이벤터스를 통해 참가 접수를 할 수 있다.

스타트업과의 협업에 관심이 높은 대기업 및 중견기업, VC(벤처캐피털) 관계자에게 만남의 장인 네크워킹 파티에는 레드타이, 여기어때, 글림미디어그룹, 바로고, 벤디츠, 중고나라 등 창업자 및 마케터, 커뮤니케이터, 대외협력 등 250여명의 스타트업 관계자가 모일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지난 1월에 마련했던 스타트업만의 신년 행사에 이어, 이번 행사 역시 대기업과 중견기업, VC를 아우르는 활발한 정보 교류 및 협업이 이뤄지는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