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께요...SK매직, 터치온 식기세척기 ‘파워모터’ 무상보증기간 1년→10년으로 연장 시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8.2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이 지난해 세척력과 편의사양을 대폭 강화해 출시한 터치온 식기세척기의 핵심부품인 ‘파워모터’의 무상 보증 기간을 10년으로 연장해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SK매직은 이달부터 터치온 식기세척기에서 가장 중요한 기능인 물을 공급하고 뿌려주는 ‘파워모터’의 고장으로 수리 및 교체가 필요할 시 부품 비용, A/S기사 출장비용 전액을 보증 기간 동안 무상으로 처리해준다.

터치온 식기세척기 이미지 [사진제공=SK매직]

터치온 식기세척기는 SK매직만의 핵심기술이 담긴 파워모터 탑재로 인해 상/중/하단 회전 날개에서 강력한 물살의 세척수가 동시에 분사되어 눌러 붙은 밥알, 기름때가 있는 조리 용기를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이 SK매직 식기세척기의 품질을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파워모터의 무상보증 기간을 기존 1년에서 10년으로 대폭 연장해 시행하게 됐다”며,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온’을 시작으로 전 모델에 순차적으로 확대 운영해 품질에 대한 고객 신뢰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SK매직은 급성장하고 있는 식기세척기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1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 국내외 6개 디자인 어워드 수상 ▶ 지식경제부 최고 에너지 효율 품목 선정 ▶ 소시모 에너지 위너상 수상 등 시장 최고 브랜드로 인정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