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웅진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 출시..."렌털 시 무료 교체 서비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웅진코웨이가 통몰드 방식으로 제조한 라텍스(천연고무 원액 함유율 93% 이상) 탑퍼를 적용한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통몰드 제조 방식은 전용틀에 원액을 부어 한 번에 하나씩 생산하는 방식으로 라텍스를 잘라서 이어 붙이는 슬라이스 방식과 비교해 내구성과 위생성이 뛰어나고 수명이 긴 것으로 알려졌다.

웅진코웨이 측은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는 품질과 안전성이 탁월한 제품이다" 독일 친환경 평가연구소 ECO 인증(eco-INSTITUT Germany GmbH)과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안전기준준수 생활용품 인증을 받았다"며 "이 제품은 서로 다른 탄성을 지닌 2종의 독립 스프링을 신체 하중에 따라 7개의 영역으로 배열한 ‘Advanced 7존 듀얼 독립스프링’ 시스템을 탑재해 사용자의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고, 탄탄하게 지지해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웅진코웨이가 통몰드 방식으로 제조한 라텍스(천연고무 원액 함유율 93% 이상) 탑퍼를 적용한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웅진코웨이 제공]

웅진코웨이는 그간 꾸준히 이슈가 된 라돈 및 방사능 관련해 한일원자력, 방사능분석센터 등 전문 검사기관을 통해 안전성을 확인받았다.

아울러 웅진코웨이는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를 렌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3년(6년 렌털 기준)에 한 번 라텍스 탑퍼를 무료로 교체해주어 새 매트리스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통상 라텍스는 원재료가 고무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단단해지거나 모서리부터 부서져 가루가 되는 경화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에 주기적인 교체가 필요하다. 이에 웅진코웨이는 매트리스 렌털 고객들에게 4개월에 한 번씩 위생관리 전문가 홈케어닥터를 통해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웅진코웨이 슬립케어팀 임성근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매트리스에서 가장 중요한 편안함을 물론 품질과 안전성까지 만족시키는 고품질 매트리스다”라며 “웅진코웨이는 매트리스 렌탈 시장 1위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