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우건설, '서대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견본주택 개관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19.08.2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대우건설이 30일 ‘서대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대우건설은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 345-1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18층, 10개동, 34~114㎡ 총 832가구 규모다. 이중 49~75㎡ 320가구가 일반 분양되며, 평균 분양가는 2500만원대다”라고 29일 밝혔다.

'서대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조감도. [사진=대우건설 제공]

서대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는 새롭게 론칭한 New 푸르지오의 4대 프리미엄(Be Unique, Be Right, Be Gentle, Be Smart)을 반영한 다양한 주거상품이 적용된다.

단지 내외부를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가든이 조성되며 생태연못, 주민 운동 공간, 어린이 놀이터 등이 들어선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가족과 이웃, 자연과 단지가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세련된 주민 편의시설인 ‘그리너리 라운지’를 선보인다. 그리너리 라운지에는 피트니스클럽, G/X클럽, 골프클럽, 푸른 도서관, 어린이집, 시니어클럽, 독서실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대우건설은 자체 개발한 첨단 보안 시스템인 ‘5ZSS(Five Zones Security System)’을 ‘서대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에 적용할 예정이다. 단지를 5개 구역으로 나누고 첨단 장비를 활용해 범죄와 사고를 예방하는 보안 시스템이다.

이외에도 지문인식 디지털 도어록과 스마트도어 카메라, 200만 화소의 CCTV 설치, 차량위치 인식시스템, 지하주차장 LED 조명제어 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등을 도입해 입주민의 편의를 도모한다.

서대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에는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에너지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 스위치, 절수기 일체형 싱크수전, 절수형 양변기 등의 친환경 그린시스템 뿐만 아니라 지하주차장에 전기차 충전설비 등도 갖춰질 예정이다.

대우건설 분양 관계자는 “서대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는 희소성이 높은 서울 신규 분양 단지로 역세권, 학세권, 숲세권 등 다양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을 뿐만 아니라, 특히 일반분양분 중·소형 평형이 대다수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고 전했다.

서대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견본주택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93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2년 10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