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한킴벌리, 통기성 강화한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선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9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유한킴벌리 화이트가 통기성을 강화한 '입는 오버나이트' 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통기를 강화한 커버를 적용하고 자사 화이트 울트라 슬림 제품 대비 5배 더 많은 흡수력(자사 시험법)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현재 유한킴벌리는 생리혈의 특성을 반영한 흡수기술 혁신을 통해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를 비롯한 모든 생리대에 SAP(고분자흡수체)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유한킴벌리 화이트가 통기성을 강화한 '입는 오버나이트' 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는 일명 '꿀잠 패드'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내며 최근 4년간 연평균 성장률 41%, 전체 여성용품 시장의 5% 규모에 이를 정도로 급성장한 팬티형 생리대 시장을 리딩하고 있다. 국내에서의 입지를 발판으로 팬티형 생리대가 생소한 해외로도 수출되고 있고, 국내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의 컨슈머 뷰티 어워드 여성용품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는 중형(팬티 사이즈 90~100), 대형(팬티 사이즈 100이상) 두 가지 타입으로 제공되며, 전국 주요 온라인 채널 및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한킴벌리는 한국여성재단과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통해 매년 생리대 100만 패드를 지원하고 있으며, 중저가 생리대 '좋은느낌 순수', '좋은느낌 솜솜' 등을 공급해 제품 선택권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생리건강 블로그 '우리는 생리하는 중입니다', 초경 교육 플랫폼 '우리월경해'를 통해 월경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올바른 정보를 나누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