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세확장 나선 ㈜리코플레이트...30∼31일 ‘일자리 박람회’ 참가해 고용 확대. 현장 면접 후 바로 취업 기회 제공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8.29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외식 전문 기업 ㈜리코플레이트가 오는 30일 농림축산식품부에서 개최하는 ‘2019 일자리 박람회’에 참가한다. 박람회는 오는 30일과 31일 이틀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19 농림축산식품 일자리 박람회’는 정부 혁신의 일환으로 농림, 축산, 식품 산업 관련 기업에 전문 지식을 갖춘 인재 채용 및 홍보 기회를 제공하고 취업 희망자에게는 취업의 기회를 넓혀주는 장이 될 예정이다.

일자리박람회 포스터 [사진제공=리코플레이트]

현장에서 이력서 등 서류 검토부터 면접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구인구직의 기회가 더 폭넓게 주어진다. ㈜리코플레이트는 올해 본사 슈퍼바이저, 홀 직원, 주방 직원을 포함해 약 20명에 달하는 추가 인력을 모집할 계획이다.

리코플레이트 관계자는 “외식업계 침체기라고 하지만 청담이상은 지속적인 성장을 통한 확장으로 추가 인력을 고용하게 됐다”며 “밝고 능동적이며 팀과 함께 일할 수 있는 유연한 인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리코플레이트는 현재 프리미엄 요리 전문점 ‘청담이상’과 바른 스시 전문점 ‘청담정스시’를 운영 중이다. 또한 오는 9월 초 가정식 & 덮밥 전문점인 ‘노포식당’을 론칭할 예정으로 더욱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