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쇼핑 끝나고 여행 어때?" 여기어때, 전국 홈플러스 매장서 '늦캉스' 고객 대상 할인권 제공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9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전국 홈플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늦캉스' 여행객을 위한 할인쿠폰 30만 장을 배포한다고 29일 밝혔다.

여기어때가 제공하는 할인 쿠폰은 홈플러스 매장 방문 고객 누구나 쿠폰을 받아 전국 숙소 5만여 곳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이며, 해당 쿠폰은 10월 30일까지 여기어때 앱에 등록 가능하다. 그리고 등록 후, 30일 안에 사용하면 된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전국 홈플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늦캉스' 여행객을 위한 할인쿠폰 30만 장을 배포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아울러 9월 말 홈플러스 앱에서는 여기어때 쿠폰을 사용자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홈플러스와 여기어때는 국내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쿠폰 5만 장을 랜덤 선물할 계획이다.

여기어때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홈플러스와 행사를 마련했다”며 “청명한 가을을 맞아 친구와 연인, 가족 단위 여행을 즐기는데 도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늦캉스 고객 맞춤 이벤트에 이어 여기어때는 올해 추석시즌 휴일을 겨냥한 '추석 연휴 쿠폰 세트'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여기어때 전체 숙박 카테고리와 액티비티 예약에 적용할 수 있는 쿠폰 9장으로 구성했다. 발급 및 사용기간은 9월 15일까지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