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리브영 30일부터 '올영세일' 실시…'선착순특가 100원' 상품까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3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오는 9월5일까지 가을 트렌드를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환절기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에센스∙크림 등을 세일 상품으로 대거 선정했다.

올리브영은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화장품과 쇼핑 적기인 바디 보습 제품, 건강기능식품 등도 최대 60% 할인한다. 가성비 좋은 기획세트 상품도 지난 세일 대비 25% 확대했다. 오늘의 특가 행사에서는 지난 8월 중순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 고객 투표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1, 2위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오는 9월5일까지 가을 트렌드를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올리브영 제공]

올리브영의 올영세일은 트렌드 소싱 역량을 집약한 시즌 선도 제품과 이색 특가 행사를 통해 업계를 대표하는 쇼핑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최대 99% 할인된 가격으로 열띤 반응을 얻은 ‘선착순 특가’에서는 이번에 모든 특가 상품이 100원에 제공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 구매가 가능하다.

전국 매장은 개점 시간에 맞춰 판매가 시작되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오전 10시부터 1인당 1개씩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세일에서는 가을 환승을 콘셉트로 가을에 꼭 구입해야 하는 상품 구성과 혜택을 강화했다”며 “업계 대표 축제 올영세일을 통해 시즌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에게 늘 새롭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