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Z세대 입맛 맞춘 메가크런치 피자 5종 출시...한국피자헛, 박준형 모델 TV CF 온에어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8.30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박준형과 함께 촬영한 ‘메가크런치 피자’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피자헛이 Z세대를 겨냥해 선보인 신제품 ‘메가크런치’ 피자를 대중에 소개하고 한 판 가격이 10,900원부터 시작할 정도로 높은 가성비를 유쾌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제작되었다.

한국피자헛, 와썹맨 박준형과 함께한 ‘메가크런치 피자’ TV 광고 온에어 [사진제공=한국피자헛]

광고는 피자를 사러 간 고객 앞에 피자헛 직원인 박준형이 나타나 가성비를 강조하며 메가크런치 피자를 추천해 준다는 내용으로 박준형의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가 돋보인다.

또한 그는 10,900원부터 시작하는 방문 포장 가격을 강조하기 위해 세종대왕으로 변신하는데 만원 지폐 속에서 방금 튀어나온 듯한 모습으로 특유의 감탄사와 유행어를 선보여 웃음을 선사한다.

갓치킨, 순삭포테이토, 폭폭치즈, 케미콤보, 얌얌페페로니 등 총 5종으로 구성된 메가크런치 피자는 주요 소비계층으로 부상하고 있는 Z세대의 입맛을 타깃으로 한 제품군이다. 기존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와 달리 극강의 바삭한 도우를 사용했으며, 풍미 가득한 토핑을 엣지 끝까지 채워 새로움을 더했다.

최두형 피자헛 마케팅팀 이사는 “1020 젊은 층 사이에서 친근한 이미지와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방송인 박준형이 새로운 맛과 가성비를 자랑하는 메가크런치 피자의 이미지를 잘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CF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피자헛 매장을 방문, 메가크런치 피자를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