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이나믹한 실내놀이터 오감을 만족하다...플레이타임그룹, 롯데몰 수지점에 ‘챔피언더블랙벨트’ 첫선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8.30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플레이타임그룹이 신규브랜드 ‘챔피언 더 블랙벨트’ 1호점을 론칭한다. 30일 오픈한 ‘롯데몰 수지점’에 첫 선을 보인 ‘챔피언 더 블랙벨트’는 플레이타임그룹의 대표 브랜드 ‘챔피언’이 와일드하게 업그레이드된 브랜드다.

‘키즈&패밀리가 함께 공존하는 공간’을 지향하는 롯데몰 콘셉트에 맞게 어린이부터 청소년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전형 실내놀이터다. ‘챔피언 더 블랙벨트’가 기존 키즈 실내놀이터와 구별되는 가장 큰 차별점은 300여 평을 가득 채운 모험형 신규 놀이시설이다.

챔피언 더 블랙벨트 [사진제공=플레이타임그룹]

‘범접할 수 없는 고수들의 가장 앞선 키즈스포츠클럽’이라는 브랜드 설명에서 드러나듯 보다 날것의 더욱 다이내믹한 놀이로 가득하다. ‘챔피언 더 블랙벨트’ 수지점에서 처음 선보이는 놀이시설은 총 7개다.

△높이가 다른 세 가지 언덕을 전신근력을 이용해 넘어가는 고난이도 오르기 ‘로프클라이밍’을 비롯해 △자이 언트 4인 시소 ‘리프트라이딩’ △흔들리는 징검다리를 아슬아슬 이동하는 균형놀이 ‘점핑아일랜드’ △로프구조물을 타고 위로 오르는 모험놀이 ‘로프마운틴’ △급경사 슬라이드를 뛰어올라 최상단 정복하는 ‘커브월슬라이드’ △한 줄 건너기의 자연친화 업그레이드버전 ‘사이드브릿지’ △놀 줄 아는 형아들의 승부욕을 자극할 6단계 복합 챌린지코스 ‘필드스타디움’까지 고난이도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여기에 자이언트네트, 루프터널, 스카이메이즈, 로우드롭와이어 등 대표 놀이시설도 구성돼 있어 1석 2조의 즐거움을 배로 누릴 수 있으며 모던한 블랙과 세련된 레드로 매장을 가득 채워 감각적 놀이공간을 조성했다.

(좌측부터) 챔피언 더 블랙벨트 로프클라이밍, 로프마운틴, 필드 스타딜움 [사진제공=플레이타임그룹]

강화된 난이도만큼 5세 이상부터 입장을 권장하며 초등학생들이 주 타깃이다. 신분당선 성복역과 직접 연결된 뛰어난 접근성은 어린이 고객들에게 희소식이다. 오픈을 기념해 입장권 5매를 구매하면 2회 입장을 추가로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챔피언 더 블랙벨트’는 ‘Move Yourself! Prove Yourself!’라는 캐치프레이즈로 형과 오빠와 아빠가 함께 도전하는 이전엔 볼 수 없던 더 센 실내놀이터로 관심을 끌며 입소문 중이다.

김종수 대표는 “넓은 연령대를 아우르는 블랙벨트급 놀이터”라며 “땀 흘리며 와일드하게 제대로 놀아볼 수 있는 짜릿한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국 300여 개, 해외 20여 개 매장을 운영하는 플레이타임그룹은 △챔피언1250 △플레이타임 △챔피언 △상상노리 △키즈올림픽 △위너플레이 △애플트리 △애플키즈클럽 △베이비엔젤스 △상상스케치 △상상블럭 △똑똑블럭 등 15여 개 키즈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 복합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사에 입점돼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