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면·온열 등 자동 프로그램 갖춘 안마의자 나온다...슈퍼체어, 프리미엄급 ‘유벤타 플러스’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8.3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슈퍼체어’가 인체공학적 LS프레임에 무중력, 수면 프로그램 등 프리미엄 기능까지 갖춘 신제품 ‘유벤타 플러스’를 출시했다. 유벤타 플러스는 무중력, 온열 기능에 수면, 스트레칭 등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새롭게 적용한 유벤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피로 회복에 유용한 여러 기능이 담겼다.

먼저 ‘LS프레임’으로 목과 어깨, 허리부터 엉덩이, 허벅지까지 이용자의 체형에 맞는 세밀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제품 내부의 프레임이 보다 많은 신체부위를 안마할 수 있도록 ‘L’자 형태를 띄는 동시에 몸의 굴곡을 고려해 목에서 허리 부위는 ‘S’자를 그리면서 작동하도록 설계됐다.

슈퍼체어 광고모델 송소희가 안마의자 ‘유벤타 플러스’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슈퍼체어]

또 유벤타 플러스는 사람이 가장 편안함을 느낀다는 170도까지 제품이 젖혀지는 ‘무중력(ZERO-G) 기능’도 갖췄다. 무중력 기능을 이용하면 안마감을 극대화하면서 세밀한 느낌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휴식의 질을 높이는 데 이상적이다.

유벤타 플러스에는 이용자의 몸 상태에 맞게 최적의 마사지를 제공하는 수면, 스트레칭, 건강, 휴식 등 4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도 적용됐다. 특히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제품 각도와 마사지 강도를 조절해 자연스럽게 잠에 이르게 하는 수면 프로그램은 잠자기 전이나 저녁시간에 이용하면 편안한 수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유벤타 플러스는 허리 쪽을 따뜻하게 찜질하는 ‘온열 기능’과 스테레오 스피커로 마사지를 즐기면서 음악도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기능’, 다리 부위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주는 ‘발바닥 롤링 기능’ 등 프리미엄급 사양을 두루 갖췄다.

전방 슬라이딩 기능으로 벽으로부터 25cm의 공간만 있으면 제품을 설치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외관은 내피에 아이보리 색상으로 밝은 분위기를 연출했고 측면부에는 그레이 색상으로 포인트를 줬다. 전체적으로는 부드러운 곡선 위주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집안 어디에 둬도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도록 제작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