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홈쇼핑, 한가위 맞아 식품X주방대전 돌입...내달 9일까지 TV·온라인서 특집방송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30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현대홈쇼핑이 방송과 온라인(모바일)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식품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내달 1일부터 9일까지 명절에 가장 많이 쓰이는 식재료인 ‘LA 갈비’를 비롯해 불고기·떡갈비·갈비탕 가정간편식(HMR) 브랜드인 ‘천하일미’ 등의 방송 편성을 대폭 늘려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TV홈쇼핑에서 명절 시즌 가장 판매가 많이 되는 ‘LA 갈비’ 물량을 지난해 보다 20% 늘려 약 60억원의 물량을 준비했다. 3일에는 오전 9시25분과 오후 7시40분에 현대그린푸드의 ‘LA갈비 원육’을 특별 방송한다. 현대그린푸드의 LA갈비 선물세트는 미국산 소고기 중 최고 등급인 프라임 등급 갈비 3kg로 구성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소 갈비뼈 중 ‘꽃갈비(6~8번)’ 부위로만 구성돼, 로스 또는 양념 등 다양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다.

현대홈쇼핑이 방송과 온라인(모바일)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식품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현대홈쇼핑 제공]

이와 함께 현대홈쇼핑 대표 식품 브랜드인 ‘천하일미’도 추석 때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불고기(2일 오후 8시 45분), 갈비탕(1일 오후 5시 45분), 손질새우(2일·5일 각 오후 5시 50분) 등을 방송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식품·주방 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한가위 주방식품대전 프로모션도 진행해, 내달 9일까지 생방송 상품 3회 이상, 총 2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캐리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어 4일 오전 11시에는 신라명과와 이디야 커피가 협업한 '슈프림세트(쿠키 4종+이디야커피 2종)'을, 5일 오후 7시에는 ‘농협 안심 한우 1등급 한우 구이세트 1호를 만나볼 수 있다.

현대H몰은 행사 기간 동안 현대H몰에 바로 접속해 누적 결제금액 5만원 이상 또는 2세트 이상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최대 10%(최대 100만원)를 H포인트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추석 식품 선물세트 전용 10% 할인 쿠폰'도 1일 2회 제공되며, 특정 금액 이상 모바일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은 일자별로 5~7%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LA갈비 등 인기 식재료와 함께 쉽게 조리할 수 있는 HMR까지 다양한 식품 방송을 평상시 보다 3배 이상 편성을 확대, 진행할 예정"이라며 "방송과 온라인 등 채널별로 구매 수요가 높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인기 선물세트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