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손해보험, '업계최초' 암 전단계부터 보장하는 암보험 출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08.3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K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암 전(前)단계부터 암 발병 이후까지 보장이 가능한 암 전용상품 'KB암보험과건강하게사는이야기'를 출시한다.

다음달 2일 출시되는'KB암보험과건강하게사는이야기'는 기존 암보험의 기본적인 보장을 강화함과 동시에 암 발생 전(前)예방 자금부터 암 발병 후까지 집중 보장하는'Care & Cure' 콘셉트의 암보험이다.

이번에 출시한 'KB암보험과건강하게사는이야기'는 암 발생 전(前)단계로 볼 수 있는 '위 ·십이지장·대장의 양성종양 및 폴립(용종)진단비'와'갑상선기능항진증 치료비'를 업계 최초로 보장한다.

 KB손해보험이 선보이는 'KB암보험과건강하게사는이야기'. [사진=KB손해보험 제공]

이를 통해 고객은 치료자금을 보장 받음으로써 암으로의 진행을 예방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 기존 자사 암보험의 주요 특징 중 하나인 각 부위별 암보장에 최근 여성암 발병률 1위인 '유방암진단비'를 추가함으로써 보장을 강화했다.

KB손해보험은 이번에 카톨릭서울성모병원과 협업하여 전문의로부터 자문을 받아 가족력 및 생활습관(음주, 운동량 등)에 따른 총 15종의 질병 위험도 안내 및 건강관리 요령을 제공하는 건강 컨설팅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컨설팅을 받은 고객은 예측된 위험질환에 대한 맞춤형 플랜을 통해 본인에게 더 필요한 부위의 암 발병 전후 단계 보장을 강화하고 건강관리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KB손해보험의 장기상품본부장 오영택 상무는 "암 발병 이후 보장도 중요하지만 암으로 진행되기 전(前)단계부터 예방차원의 보장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많은 고객들이 상품명처럼KB암보험과 함께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