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신증권, 해외 ETF·ETN 거래 고객에게 경품 증정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09.0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대신증권이 대신증권 온라인 거래매체를 통해 해외 ETF, ETN를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거래대상 종목은 미국, 홍콩 등 해외에 상장되어 있는 모든 ETF 및 ETN이다. 

대신증권은 2일 대신증권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 WTS)를 통해 해외 ETF, ETN를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해외 ETF, ETN 거래 이벤트’를 1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신증권 '해외 ETF, ETN 거래 이벤트'. [사진=대신증권 제공]

'해외 ETF, ETN 거래 이벤트'는 대신증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기반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다. 대신증권 고객이 해외 ETF, ETN를 10만원 이상 거래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하여 1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가 받고 싶은 상품(정가 10만원 이하)을 신청하면 경품으로 드린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 ETF, ETN 누적 거래금액이 100만원 이상, 5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각 1만원권(20명), 5만원권(20명), 10만원권(20명)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안석준 스마트Biz추진부장은 "미중 무역분쟁, 글로벌 금리인하로 인해 국내외 시장의 불확실성이 확대되는 가운데 안전자산인 금과 달러가 각광받고 있다"며 "해외 ETF, ETN를 활용한 이 이벤트가 고객의 효율적인 포트폴리오 구축과 더불어 다양한 경품 혜택을 얻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