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브라운, 모델 변요한 반전 매력 담은 'New 시리즈 9 & 8'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9.0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배우 변요한을 공식모델로 캐스팅한 전기면도기 브랜드 브라운이 프리미엄 면도기 'New(뉴) 시리즈 9 & 8'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한국 P&G는 자사 전기면도기 브랜드 브라운이 최초로 광고촬영을 진행한 New 시리즈 9 & 8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브라운은 변요한이 프로페셔널한 자세로 섬세하게 촬영에 임했다고 설명했다.

한국 P&G는 자사 전기면도기 브랜드 브라운이 최초로 광고촬영을 진행한 New 시리즈 9 & 8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브라운 제공]

변요한은 깔끔하게 면도된 모습으로 비포 앤 애프터를 선보여 최상의 밀착 면도가 가능한 브라운의 기술력을 중점으로 선보였다. 변요한은 면도하는 모습을 효과적으로 담기 위해 광고 촬영 일정에 맞춰 실제로 수염을 길러 면도하는 모습을 직접 보여주는 등 철저한 준비성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브라운 관계자는 "공개된 광고는 브라운 역대 최고의 기술력을 담아낸 헤드 무브먼트와 ‘면도기는 역시 브라운’이라는 브랜드 메시지가 잘 녹아 있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출시된 브라운의 New 시리즈 9 & 8은 32비트 프로세서 칩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면도 횟수, 면도 스타일 등 개인의 면도 습관을 기억해 맞춤 케어가 가능하며, 개인별 사용에 따른 날망 교체 시기를 알려주는 프로 디스플레이, 20% 증가한 배터리 용량 등으로 개인의 면도 습관에 따라 효율적 사용이 가능하다.

브라운은 New 시리즈 9 모델과 시리즈 8 라인 신규 출시를 기념해 11번가에서 단독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 지마켓, 옥션 등 온라인 마켓 및 전국 하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 등 오프라인 가전 매장에서 신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