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커피와 밀크의 완벽한 조화...네스프레소, 완벽한 라테를 위한 특별 혜택 제공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9.0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 오는 10월 20일까지 완벽한 라테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 혜택을 마련하였으며, △버츄오플러스&에어로치노 △크리아티스타 플러스 △라티시마 원 △에어로치노4 등 네스프레소 제품 구매 시 최대 8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회전 추출로 탄생한 풍성한 크레마의 ‘버츄오’ 커피에 ‘에어로치노’의 부드러운 우유 거품이 더해져 더욱 깊은 맛을 선사하는 ‘버츄오 크레마 라테’를 경험할 수 있도록 8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네스프레소의 특별혜택 [사진제공=네스프레소]

적용 대상은 △버츄오 플러스&에어로치노4 △버츄오 플러스&에어로치노3 △버츄오&에어치노4 △버츄오&에어로치노3 총 4가지다.

‘버츄오 크레마 라테’는 에스프레소(40 ml)에서 더블 에스프레소(80 ml), 그랑 룽고(150 ml), 머그(230 ml), 알토(414ml)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커피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누구라도 홈카페 바리스타로 만들어주는 ‘크리아티스타 플러스’ 또는 편리함과 심플함으로 완벽한 라테를 완성하는 ‘라티시마 원’을 오리지널 커피 9줄 이상 동시 구매시 5만원 커피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그리고 집에서도 손쉽게 부드럽고 촘촘한 텍스처의 우유 거품을 만들어 주는 ‘에어로치노 4’ 구매 시 2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에어로치노는 따뜻한 우유 폼은 물론 차가운 우유 폼을 버튼 하나로 완성할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다.

한편, 바리스타 스타일의 라테를 집에서 직접 만들 수 있는 커피 ‘바리스타 크리에이션’을 최근 출시하였으며, 개발 단계부터 라테를 위한 레시피로 고안되었다. 총 5종으로 키아로, 스쿠로, 코르토 오리지널 3종과 비앙코 레제로, 비앙코 포르테 버츄오 2종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