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설화수, 인삼의 효능 담은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9.0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인삼 안티에이징 결정체를 담은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에는 풍부하게 담아낸 귀한 인삼 안티에이징 성분이 담겨 있다. 인삼 속 수분과 영양 성분을 응축시킨 증삼수가 지친 눈가에 즉각적인 생기를 부여한다. 또 인삼뿌리의 핵심 '컴파운드 K'가 깊이 있는 재생 효과를 선사하여 피로에 쉽게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눈가 피부 형성을 돕는다.

아모레퍼시픽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인삼 안티에이징 결정체를 담은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설화수 제공]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의 시트는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혁신 시트로 방막 시트를 하이드로겔에 접목한 것이다. 이 시트는 응축된 에센스를 방막 시트로 흡수력, 밀착력, 쿨링감을 강화했다.

설화수 관계자는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는 눈가 전체에 깊은 휴식을 전해주는 안대형 디자인이라 눈을 감고 휴식을 취하면서도 사용 가능하다"며 "눈가는 물론 연약한 미간피부까지 케어가 가능하고 눈꺼풀 부위를 접을 수 있으면서도 밀착력이 우수하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출시한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