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건 소비자들에게 희소식...분코, 와디즈에서 대박난 ‘밸런스 바디워시 & 바디로션'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9.0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분코가 와디즈를 통해 먼저 선보였던 신제품 ‘밸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라인을 정식 출시한다.

정식 출시 전부터 많은 고객들의 관심사로 등극한 분코의 바디라인은 와디즈 펀딩 하루만에 알림신청 TOP 20에 등극하는가 하면 짧은시간의 펀딩을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2510%에 달하는 성공적인 펀딩 달성률을 보였다.

바디라인 2종. 바디워시,바디로션 [사진제공=분코]

남녀노소 모두가 극찬하는 초록빛 자연의 향을 담은 바디 2종은 국내 아로마 테라피스트가 직접 제작에 참여하였다.

인공향과 색소를 배제하고 오직 천연 에센셜 오일의 효능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며 특히 유칼립투스, 로즈마리, 제라늄 등의 톡 쏘는 시원한 느낌의 허브들이 첨가되어 무더운 여름부터 가을까지 계절감 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첨가된 천연 에센셜 오일들은 피로감과 긴장, 스트레스를 낮춰주는데 뛰어난 효과가 있어 취침 전 샤워를 하면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분코 관계자는 “분코의 야심작인 바디라인은 지친 하루끝 피로를 풀고 긴장감을 완화하며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촉촉한 생기를 주는 힐링케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분코의 바디2종 프로젝트는 오는 9일 자사몰을 통해 정식 런칭한다. 그 밖에 다양한 이벤트는 분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분코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전 제품에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며 인체에 안전한 무자극, 무독성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런칭 이후 비건 코스메틱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비건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