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J ENM 오쇼핑부문, 지프와 라이선스 계약...홈쇼핑 최초 '지프 캐리어' 론칭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9.04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로 홈쇼핑 내 캐리어 시장점유율 선두를 지켜온 CJ ENM 오쇼핑부문이 신규 브랜드 '지프(JEEP)'를 오는 6일 추가 론칭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지프 브랜드의 여행 캐리어 국내 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더네이처홀딩스와 손잡고 홈쇼핑 최초로 지프 캐리어를 선보이게 됐다.
 
CJ오쇼핑에서는 6일 저녁 8시 40분부터 지프의 '파일로(PHILO)' 여행 캐리어를 방송한다. 상품은 26, 20인치 캐리어 2개와 백팩, 내부정리백 4종, 항공커버 등으로 구성됐다.

CJ오쇼핑에서는 6일 저녁 8시 40분부터 지프의 '파일로(PHILO)' 여행 캐리어를 방송한다.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지프의 파일로 여행 캐리어는 지프 차량의 상징인 프론트 라디에이터의 세븐 그릴(7-Grill)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외관에 접목시켰다. 기존 동일 사이즈 캐리어보다 안쪽 공간이 넓고 소재가 두꺼워 지프의 튼튼한 이미지를 연상시킬 수 있는 특징도 갖췄다. 소재는 최고급 사양으로 분류되는 독일 기업 바이엘의 폴리카보네이트를 사용하여 제작했고, 색상도 실제 지프 자동차에 적용되는 실버, 블랙, 브라운스톤, 오마하오렌지, 젯셋블루 등을 반영했다.

첫 론칭을 기념해 이 날 방송과 미리주문 고객에서만 슬링백과 팩커블백을 추가 증정하며 방송 전 CJmall을 통해 미리주문하면 5%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상품을 구매하고 CJmall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제주 신화월드 호텔 숙박권 2박(조식 포함)과 렌터카 이용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CJ ENM 오쇼핑부문 패션잡화팀 임상순 MD는 "국내 여행 관련 상품 시장이 매년 큰 폭 성장하고 있는 상황에 맞춰 캐리어 브랜드를 새로 론칭하게 됐다"며, "지프 여행 캐리어를 연간 100억 매출 브랜드로 성장시켜 업계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CJ ENM 오쇼핑부문과 협력 중인 더네이처홀딩스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의 국내 판매도 진행 중이다.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2015년 2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 캐리어는 매 방송 목표 대비 20%가 넘는 판매실적을 보여주며 국민 캐리어로 등극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