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12회 전국환경사랑실천대회 및 한중환경사랑교류제 성료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9.0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환경을 보호하고 사랑하는데 우리 모두가 힘과 지헤를 모아 깨끗하고 아름다운 삼천리 금수강산을 만들어 우리 후손에게 물려줍시다”

2019 제12회 전국환경사랑실천대회 및 한중환경사랑교류제가 지난 지난달 31일 영등포공원 특설무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유동열 총재와 김우상 대회장, 이창열 한국언론사협회 연합취재본부장을 비롯한 내외귀빈 400여명이 참석했다.

수상자 단체사진 [사진제공=한국언론사협회]

이종원 한국스피치아카데미 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박종운 한국환경보호실천운동본부 전국위원장은 “날로 심각한 환경문제를 인식하고 가정과 직장에서 환경사랑을 실천하자”며 “우리 모두가 깨끗한 환경, 맑은 환경, 푸른 환경을 만드는데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환경사랑실천부문 시상식에서 작품 부문 수상자로는 △국회의장상(레아컴퍼니 김홍룡 대표이사) △환경부장관상(구스타 양수진 대표이사) △서울특별시장상(최우석법률사무소 최우석 대표변호사, 이글케어협동조합 이주상 이사장, 양영태)가 선정됐다.

이어 환경사랑교류예술제에서는 △대상: 한기숙, 이명임 △최우수상: 손춘원 △우수상: 이혜진 △장려상: 장문경환경사랑 봉사대원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뉴스8080 이광수 대표는 주최측 감사패를 수상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