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평범은 싫다...피자마루, 1kg 치즈 핵폭탄 피자 유튜브에서 화제. 일반피자 치즈양 보다 5배 함량 UP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9.04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토종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마루’가 지난달 출시한 ‘1kg 치즈핵폭탄’ 피자가 먹방 유투버들 사이에서 지속적으로 컨텐츠화 되고 있다.

피자마루의 치즈핵폭탄 피자는 일반 피자에 비해 약 5배가 많은 치즈가 들어가 있어 풍부하다 못해 흘러넘치는 치즈의 비주얼을 자랑한다. 항상 색다른 시각적 콘텐츠를 요하는 유투버들의 환영을 받은 이유 역시 비주얼적 요인이 크다.

피자마루 치즈폭탄 피자 [사진제공=피자마루]

10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쯔양(tzuyang), 나름TV, 나도(Nado) 등 스타 유투버들이 피자마루의 치즈핵폭탄 피자 먹방에 도전해 높은 조회수를 올렸다. 끝없이 늘어나는 치즈와 얼핏 보기에도 혼자서 한 판을 다 먹지 못할 것 같은 짐승 용량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것이다.

현재 치즈핵폭탄 피자 먹방은 총 500만회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후속 영상도 지속적으로 생산되는 모양새다. 한편 1kg 치즈핵폭탄 피자는 19,900원, 치즈용량이 절반인 500g 치즈 폭탄 피자는 12,900원에 판매되며 가성비 측면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피자마루의 떡볶이 메뉴인 마떡과의 궁합도 호평을 받으며 떡볶이 매출도 함께 견인하고 있다. 고소한 치즈피자를 매콤한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조합이 훌륭하다는 평이다. 1kg 치즈핵폭탄 피자는 한정 메뉴로 8월말까지 판매 예정이었으나 뜨거운 고객 반응에 오는 15일까지 판매가 연장되었다.

피자마루 관계자는 “1kg 치즈핵폭탄 피자는 치즈를 마음껏 느껴보고 싶어하는 고객분들의 마음을 충족시키면서도 피자마루의 강점인 가성비를 가장 잘 드러낸 메뉴”라며 “9월 부로 판매를 중지해 많은 고객들이 아쉬워 하고 있어서 차후 리뉴얼을 통해 또 한번 스페셜 판매를 진행하는 방향을 고려 중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