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국제약, 서울 남산공원 백범광장서 '센시아와 함께 걷는 다리건강 워킹페스티벌' 개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9.0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오는 28일 서울 남산공원 백범광장에서 '센시아와 함께 걷는 다리건강 워킹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센시아와 함께 걷는 다리건강 워킹페스티벌은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좋은 습관 중 하나인 걷기를 통해 건강하게 다리를 관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오는 28일 서울 남산공원 백범광장에서 '센시아와 함께 걷는 다리건강 워킹페스티벌'을 개최하고, 16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걷기 코스는 남산공원 백범광장에서 출발해 석호정을 거쳐 되돌아오는 6.5km 구간이다. 개인 또는 최대 4명까지의 팀 단위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추첨으로 최종 참가자를 선발한다. 오는 16일까지 동국제약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행사 당일 현장에는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된다. 걷기 행사 이후에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패밀리 레크레이션’과 ‘가수 타이거 JK & BIZZY의 신나는 미니 콘서트’, 어린이 놀이시설이 있는 키즈존 등이 마련되어 가족단위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동국제약의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 광고 모델 강소라도 참석해 참가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도 전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걸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다리 건강도 지키는 유익한 행사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아직도 정맥순환장애를 방치하는 성인들이 많이 있어, 이 같은 소비자 접점 프로그램들을 통해서 질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관리의 필요성도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