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마을금고, MG새마을금고 음악회 개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09.0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MG새마을금고가 인천 지역을 시작으로 10월 24일까지 서울을 제외한 전국 13개 시도지역에서 ‘MG새마을금고음악회’를 개최한다.

3일부터 시작된 이번 음악회는 MG새마을금고가족의 희망을 노래하는 음악회로서 전국 새마을금고 회원 및 비회원이 함께 나누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다채롭게 마련됐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이 인천에서 열린 새마을금고 
   음악회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사진=새마을금고 제공]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9월 3일 음악회는 모모랜드, 장윤정, 소찬휘 등의 출연진이 2만명여의 주민들에게 풍성한 가을 저녁을 선물했다.

음악회는 지역별 일정에 따라 뮤지컬 갈라쇼, 애니메이션 크루 등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아스트로, 모모랜드, 마마무, 장윤정, 소찬휘 등 국내 정상급 가수 등이 출연하는 다양한 무대로 꾸며진다.

피날레에서는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와 함께 불꽃쇼가 펼쳐져 가을 밤하늘을 화려한 불꽃들로 수 놓을 예정이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새마을금고의 아름드리 느티나무처럼 깊고 풍성한 문화행사의 의미를 담아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음악회가 되기를 바란다”며“새마을금고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며, 5000만원 상당의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지역별 음악회 일정과 경품행운권 수령 등 관련 문의는 가까운 새마을금고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