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추석 맞아 스마트 주방 가전 주목...유라(JURA) ‘뉴 알파고 바리스타 S8’ 손님대접에 제격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9.0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가족과 친지가 한데 모이는 날, 많은 손님들의 커피 대접은 만만치 않은 일이다. 원터치로 간편하게 원두 분쇄부터 커피 추출까지 가능한 전자동 커피머신은 손님들에게 간편히 커피 대접하기에 제격이다.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의 ‘뉴 알파고 바리스타 S8’은 카페 퀄리티의 커피 맛과 스위스 감성을 담은 유려한 디자인으로 추석 명절에 더욱 돋보이는 주방가전이다.

유라 뉴 알파고 바리스타 S8 [사진제공=유라]

에스프레소부터 라테 마키아또까지 총 15가지의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추출할 수 있어 손님들의 다양한 입맛에 맞춘 커피 대접이 가능하다. 세련된 크롬 바디 디자인과 4.3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뉴 알파고 바리스타 S8은 안공지능 기술을 통한 정교한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커피의 맛을 좌우하는 농도, 물의 경도 등을 섬세하게 조절해 가족 구성원에 따른 맞춤 커피 레시피를 저장할 수 있다. 더블 스파우트로 한 번의 터치로 두 잔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스위스 유라의 독자적인 안개분사추출방식(P.E.P) 기술로 깔끔하고 균형 잡힌 블랙커피를 맛볼 수 있다. 뉴 프로페셔널 파인 폼 프로더(우유 추출구)는 부드러운 밀크폼 베리에이션 커피를 원터치로 완성시킨다.

3단계 온도 조절로 차(tea) 종류에 따른 맞춤 온수 추출이 가능해 티를 선호하는 손님들의 입맛도 맞출 수 있다. 커피 추출 뒤에는 고온의 물이 커피머신 내부를 자동 세척해줘 편의를 더해준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