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독보적 기술 갖춘 침대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씰리침대, 11월3일까지 창사 프로모션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9.0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씰리침대가 창립 138주년을 맞아 6일부터 11월 3일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씰리는 1881년 미국 텍사스 씰리 마을에서 다니엘 헤인즈에 의해 설립된 이후 138년 전통과 함께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력하여 씰리 특허기술인 포스처피딕을 개발했으며 이너스프링 혁신 기술로 독보적인 기술을 갖춘 침대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씰리침대는 수면부족 한국인의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으며 창립 138주년을 기념해 할인된 가격 및 사은품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씰리침대 138주년 프로모션 [사진제공=씰리코리아]

씰리침대 138주년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는 펄스, 아테나, 멜버른, 아르테미스를, 대리점에서는 에오스 II(EOS II)와 쥬노(Juno)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에서 선보이는 펄스는 이중열 처리된 티타늄 합금 포스처테크 스프링과 매트리스 가장자리가 주저앉는 상황을 방지하고 사용면적을 늘려주는 유니키 서포트 시스템을 탑재해 섬세한 지지력을 선사한다.

호주 정규 제품 라인을 토대로 한국에서 제작돼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다. 아르테미스는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라인 중 가장 부드러운 수퍼소프트 폼 충전재가 적용돼 섬세한 안정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씰리만의 특허 정형외과적 5회전 스프링으로 체형 굴곡에 따라 편안함은 물론 강력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직접 누워보고 상담할 수 있는 대리점의 대표 제품은 쥬노로 결혼의 여신이자 고대 로마 최고의 여신이다.

편안하게 몸을 안아주며 탄력있는 제품으로 뒤척임을 최소화한다. 특히 허리 부분 매트리스 1/3 지점에 고밀도폼을 추가로 설치해 포근함과 안락함을 극대화시켰다. 최고급 소재와 마감으로 완성돼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에오스 II도 프로모션을 통해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플렉스 시리즈 [사진제공=씰리코리아]

오는 11월 3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방수커버를 증정하며 가격에 따라 호텔식 코튼 베개, 씰리 S250 프레임 혹은 보스톤 백, 구스 이불 솜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플렉스 시리즈 풀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방수커버, 코튼 베개, 구스 이불 솜, 보스톤 백 및 침구 세트까지 증정한다. 대리점에서 플렉스 시리즈 매트리스의 전동침대 세트를 구매한 고객은 기존 500만 원 이상 상당의 사은품 혜택 및 침구 세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은혜 씰리침대 MD는 “씰리침대 창립 138주년을 맞이해 진행하는 이러한 뜻깊은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씰리침대만의 헤리티지를 기반의 정형외과적 기술력 갖춘 특별한 제품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