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교촌치킨, 월드비전 ‘꿈꾸는 아이들’ 후원...저소득층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 용기 심어줘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9.05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6월에 개최한 ‘ 2019 모스크바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 나눔 초청 공연 수익금 전액(약 550만원)을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인 월드비전에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수익금은 지난 6월 광주, 대구, 서울 등 총 3회에 걸쳐 진행된 ‘2019 모스크바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 나눔 초청 공연’ 입장권 판매 수익금으로 마련되었다.

교촌치킨, 공연 수익금 전액 월드비전에 기부 [사진제공=교촌에프앤비]

전달된 기부금은 국내 저소득층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잃지 않도록 성장단계에 따라 꿈을 지원하는 월드비전 국내 대표 사업인 ‘꿈꾸는 아이들’에 지원한다. 2011년부터 시작된 사업은 다양한 지원을 통해 아동들이 문화·예술·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 각자의 꿈을 향해 매진할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문화예술은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강력한 매개체라는 점에서 반드시 필요한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문화예술 행사를 통해 저소득층 아이들이 꿈을 잃지 않고 성장할 수 있는 사업에 기부 할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교촌치킨은 사회공헌기금 마련 프로그램 ‘먹네이션’을 통해 원자재 출고량 1kg당 20원을 적립하고 있다. 적립된 사회공헌기금은 소외계층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후원·기부·봉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