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재현, 구혜선에 이혼소송 제기..."외도 주장은 명백한 허위사실"

  • Editor. 조승연 기자
  • 입력 2019.09.05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조승연 기자] 배우 안재현이 아내 구혜선을 상대로 이혼소송을 제기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안재현의 법률 대리인은 공식입장을 통해 구혜선의 일방적인 주장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안재현의 법률 대리인 방정현 변호사는 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먼저 '부부관계라는 개인적인 문제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는 안재현 씨의 사과를 대신 전한다"며 "어떤 이야기도 한 쪽의 일방적인 주장으로 들릴 수 있다고 판단, 이 상황이 종료된 이후에 직접 심경을 밝힐 예정"이라고 밝혔다.

방 변호사는 "안재현 씨는 현재 법적인 대응을 준비할 수밖에 없는 상태입니다. 구혜선 씨와의 혼인이 사실상 파탄 난 상태에서 SNS 등을 통해 사실 관계를 증명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며 ”구혜선 씨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 법적 증거를 통해 법원의 판단을 받는 것이 옳다고 결론 내렸다"고 전했다. 이어 형사 고소는 하지 않겠다는 안재현의 의지를 적극 반영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현재 구혜선 씨의 일방적인 SNS 주장으로 사실관계가 어긋난 상황"이라며 "안재현 씨로부터 제공받은 자료들을 검토한 결과, 구혜선 씨의 발언으로 상당 부분 과장 및 왜곡이 이루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로 인해 안재현 씨의 명예가 심각하게 훼손됐고, 심지어 그 피해는 이번 일과 관계없는 제3자에게로 확산되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안재현 씨는 이혼 소송을 통해 구혜선 씨와의 혼인 관계를 정리하는 한편, 그 결과를 통해 자신을 둘러싼 각종 오해들을 해명하고자 한다. 구혜선 씨에게도 SNS를 통해 사실과 다른 내용을 더이상 유포하지 않기를 요청한다"며 "해당 사진을 법원에 제출해 사실 여부를 따졌으면 한다. 사진 데이터 기록 분석을 통해 진위여부가 밝혀지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방 변호사는 “안재현 씨는 진실이 밝혀지길 갈망하고 있다. 그 방법이 법적인 대응 밖에 없다는 것에 안타까운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허위 사실과 각종 루머가 난무하는 상황에서 이혼 소송이라는 절차밖에 선택할 수 없음을 이해해 주시길 바란다”라며 근거 없는 루머에는 강경 대응을 할 것임을 시사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