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전자, 추석 맞아 '코드제로 청소기' 이벤트 진행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19.09.0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LG전자가 ‘LG 코드제로 청소기’ 프로모션을 연다.

LG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LG 코드제로 청소기’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LG전자가 추석을 맞아 'LG 코드제로 청소기' 프로모션을 연다. [사진=LG전자 제공]

먼저, ‘코드제로 A/R/T실버! 캐시백 이벤트’는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추석을 앞두고 부모님께 드릴 ‘효도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 행사기간 동안 LG 베스트샵과 백화점 매장 내에서 LG 코드제로 청소기 라인의 실버 색상 제품 구매 시 최대 40만원까지 캐시백을 증정해 부담 없는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무선 청소기A9(A978SA, A958SA), ▲로봇 청소기 R9(R958DA, R958SA), ▲무선 청소기 T9(T950D, T950S)이며 신한 제휴카드, KB국민카드, NH 농협카드, NH BC카드로 결제 시 혜택이 적용된다. 백화점에서 구매할 경우 캐시백 제공이 아닌 모바일 상품권으로 대체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10일부터는 ‘LG 코드제로 A9 청소기 추석맞이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LG 코드제로 A9 청소기를 사용하는 모습이 담긴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일회용 물걸레 청소포 1년치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필수 해시태그는 ‘#LGA9청소기’이며, ‘#LG코드제로’, ‘#LG코드제로A9’, ‘#코드제로A9물걸레’, ‘#코드제로R9’, ‘#A9일회용청소포’ 중 3개 이상을 추가해 SNS에 등록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SNS URL과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한편, ‘LG 코드제로 청소기’ 라인은 LG전자만의 독자적인 에어로 사이언스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흡입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유일 물 공급 시스템을 제공해 물걸레 청소와 먼지 흡입 청소가 동시에 가능한 ‘LG 코드제로 A9’과 인공지능 로봇청소기 ‘LG 코드제로 R9 씽큐’는 압도적인 기술력과 고객 지향적인 설계로 ’2019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1위에 선정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LG 코드제로 T9’ 또한 7단계 초미세먼지 차단 시스템 및 사용자의 움직임을 감지해 편리한 이동을 돕는 로보센스 2.0기능을 앞세워 A9, R9과 함께 독보적인 성능으로 업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부모님 효도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과 기존 LG 코드제로 청소기를 사용해 주신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는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이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