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산불 피해 고성군 지역아동센터에 교육 장비 전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9.0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NS홈쇼핑은 5일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꿈동산지역아동센터에서 NS홈쇼핑 이상근 사회공헌위원장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박노섭 본부장, 지역아동센터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PC 및 교육 장비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 날 전달된 교육장비는 NS홈쇼핑이 지난 5월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 출연한 농어촌상생협력기금 3000만원으로 마련됐다. NS홈쇼핑은 피해 규모가 큰 고성군 지역아동센터 4곳을 선정해 PC 및 교육 장비를 지원하게 됐다.

NS홈쇼핑은 5일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꿈동산지역아동센터에서 NS홈쇼핑 이상근 사회공헌위원장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박노섭 본부장, 지역아동센터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PC 및 교육 장비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갑작스러운 재해로 삶의 터전과 보금자리를 잃어버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강원 산불 피해 지역의 아동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일상으로의 빠른 복귀를 돕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강원도 최북단의 대표적 농어촌 지역이며 피해 규모가 가장 큰 고성군의 지역아동센터 4곳을 선정해 PC 및 교육 장비를 지원함으로써 피해 지역 아이들이 더욱 좋은 환경 속에서 보살핌과 교육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는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이 보호받고, 꿈을 이어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교육 장비를 후원하게 됐다“면서 ”NS홈쇼핑의 정성이 피해 지역 주민의 희망과 용기로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