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모레퍼시픽그룹, 창립 74주년 기념식 개최...서경배 회장 "과감히 도전하자"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9.06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5일 용산 본사에서 국내외 임직원, 협력업체 관계자, 수상자 가족 등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74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이날 창립기념사를 통해 고객중심 경영과 글로벌 확장 가속화, 지속가능경영·행복한 일터 만들기를 강조하며 "변화를 즐기고 과감히 도전하자"는 포부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5일 용산 본사에서 국내외 임직원, 협력업체 관계자, 수상자 가족 등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74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제공]

서 회장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고객을 중심에 세우는 회사가 돼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혁신 상품을 만들고, 남다른 고객 경험을 선사하며, 고객의 마음을 맞춰가는 디지털화를 이뤄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5년간 세계 화장품 시장을 이끄는 가장 큰 동력은 아시아 시장이 될 것"이라고 역설했다.

서경배 회장은 "우리는 철저한 혁신으로 대한민국 고객의 사랑을 확고히 할 뿐만 아니라, 젊은 럭셔리 고객의 저력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으로 성장하는 중국과 눈부신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아세안을 포함해 활력이 넘치는 커다란 도시가 하루가 다르게 만들어지는 인도 시장에서의 성장을 가속화해야 한다"며 "나아가 이를 발판으로 북미와 유럽을 넘어 우리의 시야와 무대를 글로벌로 확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창립기념식에 10주년 장기근속자 가족 140여명을 초청했다. 이어 가족들이 보는 앞에서 장기근속자들의 헌신과 열정에 대한 감사와 축하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

창립기념일에 앞서 용산 본사 5층 아모레 가든에서는 10주년 근속자의 가족사진을 캐리커처로 만들어 전시하는 이벤트도 개최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