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 "국민·사회로부터 존경받는 기업 되도록 노력해야"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19.09.0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가 창립 60주년 행사에서 롯데건설이 국민과 사회로부터 존경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은 6일 롯데호텔월드점에서 하석주 대표이사와 임직원을 비롯해 전임 CEO, 롯데지주와 BU임원, 파트너사 등 내외빈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60주년을 기념한 행사를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가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이날 행사에서는 대표이사 기념사, 전임 CEO 축사, 60년사 사사봉정, 장기근속 및 공로상 임직원 포상, 임직원 하모니 합창 공연 등이 펼쳐졌다.

행사는 롯데건설 60주년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앞으로 100년, 200년 이상 롯데건설이 영속할 수 있기를 기원하는 의미가 담겨 있다.

롯데건설은 1959년 평화건업사로 시작해 올해 60주년을 맞이하는 동안 경부고속도로, 삽교천 방조제 공사, 요르단 알카트라나 발전소, 베트남 롯데센터 하노이, 대한민국을 넘어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초고층 건축물인 롯데월드타워까지 굵직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국내 최고의 종합 건설사다운 면모를 과시해왔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는 “우리가 하는 활동 하나하나가 더 나은 고객의 삶을 만든다는 우리 그룹의 존재의 이유를 명심하고, 국민과 사회로부터 존경받는 기업으로 100년, 200년 이상 영속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롯데건설 60년사를 기록한 사사를 제작했다. 사사는 롯데건설의 식지 않는 열정과 도전정신이 담겨있는 국내·외 건설 기록의 내용을 담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