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1 12:34 (월)
넷마블, 주요 게임 10종 추석 맞이 이벤트
넷마블, 주요 게임 10종 추석 맞이 이벤트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9.09.06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넷마블이 추석 명절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10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의마블'은 추석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추석을 맞이해 새롭게 추가된 '윷놀이맵'에서 현금 100만 원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며 누구나 제한 없이 플레이 가능하다. '쿵야 캐치마인드'도 추석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10일부터 20일까지 출석만해도 최대 300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추석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서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추석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던전 '월묘'와 보유 시 능력치 상승 효과가 있는 신규 의상 '오색 단풍'을 추가했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추석 기념 ‘윷놀이 이벤트’를 9월 11일부터 25일까지 실시한다. 

넷마블 '한가위 이벤트'. [사진=넷마블 제공]

‘BTS월드’는 ‘추석 기념 이벤트 스테이지’를 운영한다. 각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이벤트 재화인 송편을 제공하며, 이용자는 이를 모아 신규 5성 멤버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 및 게임 내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는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이용자들은 9월 5일부터 10월 첫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게임 내 콘텐츠를 통해 획득한 음식으로 추석 차례상을 완성하고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하영의 추석상 차리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블 퓨처파이트'은 한가위를 맞이해 10일부터 19일까지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매일 출석 이벤트 참여를 통해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참여 횟수에 따라 누적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몬스터길들이기'는 추석을 맞아 12일부터 15일까지 지정된 시간에 플레이 시 열쇠 차감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사만루2019'는 13일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5000만 골드와 '확정 강화 랜덤 상자'를 증정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넷마블 게임을 즐겨주시는 이용자 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추석 맞이 혜택을 준비했다"며 "넷마블 게임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