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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인터넷면세점, 2030 서포터즈 '신라루키' 1기 통해 서비스 품질 향상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9.09 1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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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서비스 개선을 위해 밀레니얼 세대로 구성된 서포터즈 운영을 시작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모바일 쇼핑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 고객의 의견을 더욱 적극적으로 반영하겠다고 강조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20~30대로 구성된 서포터즈 '신라루키' 1기 15명을 선발하고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20~30대로 구성된 서포터즈 '신라루키' 1기 15명을 선발하고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신라인터넷면세점 제공]

신라인터넷면세점 서포터즈인 신라루키는 앞으로 약 3개월 동안 밀레니얼 세대 고객의 관점에서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서비스를 면밀하게 살피고 서비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서비스 소개 콘텐츠 제작 등 매달 주어진 과제를 수행한다.

앞서 8월 초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면세점 이용 경험이 풍부하고 모바일 앱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지원자로 이루어진 신라루키 1기를 모집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의 기존 서비스뿐만 아니라 기획 중인 신규 서비스에 대해서 신라인터넷면세점 온라인CS팀과 3개월간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다.

매달 활동비, 신라인터넷면세점 혜택이 지급되며 우수한 성과를 거둔 개인과 팀에게 시상도 있을 예정이다. 활동을 종료하면 활동 수료증을 제공한다. 서포터즈가 소속된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알리는 것이 주를 이루는 일반적인 서포터즈 활동과 달리 신라루키는 서비스 개선에 본인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루키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며 "고객의 소리를 서포터즈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듣고 최적의 모바일 쇼핑 환경 구현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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