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1000일 기념 출석 이벤트 진행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09.09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의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은 오는 19일까지 매일 접속만 해도 참여할 수 있는 ‘풍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매일 접속 후 소원을 빌 수 있는 기회를 4번 얻게 되며 소원을 빌어 UR등급 초월의 돌, UR등급 특성의 돌,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1000일 기념 이벤트. [사진=넷마블 제공]

1000일 기념 이벤트 상점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상점에서 UR등급 특성의 돌, UR등급 초월의 돌, 마프르의 가호 등 고급 아이템들을 초저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도 함께 선 보인다. 이용자들은 오는 14일까지 매일 접속만 해도 매일 아이템 혜택 3일 체험권, 매일 퀘스트 혜택 3일 체험권 등 풍성한 보상을 매일매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이 커뮤니티에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우선 이용자들이 출석 체크를 남긴 일수에 따라 참여자 전원에게 누적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하며 재미있는 사연을 공유하는 ‘사연공유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