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텔레콤, "추석 연휴 전국 5GX부스트파크에서 '자이언트 캣' 만나세요"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19.09.10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추석 연휴에 전국 곳곳에서 거대한 토끼를 만날 수 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은 추석 연휴를 맞아 전국 ‘SKT 5GX부스트파크(이하 5GX부스트파크)’에서 가족, 친지들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5GX부스트파크’는 고객들이 빠른 5G 속도와 서비스,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고객의 생활을 바꾸고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다.

모델이 여의도공원에서 ‘Jump AR’앱을 통해 ‘자이언트 캣’을 즐기고 있다. [사진=SK텔레콤 제공]

◆ 전국 14개 주요 공원에서 '자이언트 캣' 출몰

SK텔레콤은 지난달 13일 서울 올림픽공원과 여의도공원에서 첫 선을 보인 ‘AR 동물원’ 서비스를 서울·대전·대구·부산·광주 등 전국 15개 도심 및 공원으로 대폭 확대했다고 이날 밝혔다.

서울의 경우 유동인구가 많은 광화문광장, 강남역, 홍대입구, 건대입구,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 등 5곳이 추가됐다. 지방에는 가족이나 애완견과 함께 편하게 산책할 수 있는 곳 위주로 대전 보라매공원/타임월드청년광장, 대구 두류공원/국채보상공원, 광주 518 기념공원/ACC하늘마당, 부산 시민공원/광안리해변 등 8곳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동통신 3사 고객 누구나 ‘5GX부스트파크’에서 스마트폰으로 ‘Jump AR’앱을 실행해 주위를 비추면 건물 4층 높이의 ‘자이언트 캣’과 ‘자이언트 비룡’을 만날 수 있다. 고객은 실제 장소와 스마트폰 화면을 번갈아 보며 짜릿함을 느낄 수 있고, 살아 움직이는 듯한 거대 동물과 함께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촬영하며 즐길 수 있다.

한편, ‘아메리칸 쇼트헤어’, ‘레서판다’, ‘웰시코기’, ‘알파카’, ‘아기비룡’ 등 5종의 미니 AR 동물은 장소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Jump AR’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통 3사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자이언트 캣’과 ‘미니동물’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고객이 한 가지 미션을 성공하면 아메리카노 쿠폰을, 두 가지 미션을 모두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이언트 캣' 출몰 지역. [그래픽=SK텔레콤 제공]

◆ '자이언트 캣'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 설치…5GX 대표 나들이 명소 기대

SK텔레콤은 지난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 설치해 큰 인기를 끌었던 15m 높이의 실조형물 ‘자이언트 캣’을 10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 설치했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은 Jump AR/VR, LCK멀티뷰, VR 중계 등 5GX 대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5GX체험존’도 마련돼 있어, 5G 시대를 대표하는 명소로 가족과 커플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 전국 10개 핵심상권에서도 풍성한 고객 혜택

추석 연휴를 맞아 전국 핵심 상권에서 다양한 혜택이 쏟아진다.

고객이 광화문에서 세종대왕 동상, 이순신 장군 동상,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앞에서 ‘Jump AR’앱을 통해 AR 동물과 사진 찍기 미션을 수행하면 경품으로 교보문고 기프트카드,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한 가지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광화문 교보문고 내 SKT 5GX 체험존 및 T월드 광화문점을 방문하면 한복 대여업체 ‘한복남’ 75% 이용 할인권을 이달 말까지 제공받는다.

특히 SK텔레콤은 지역별로 지자체 및 중소 상공인들과 제휴해, 해당 지역 T월드 매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구 동성로에서는 식당/분식/카페 등 제휴처의 할인 혜택 쿠폰을, 부산 남포동에서는 카페 샌드위치 쿠폰을 증정한다. 앞으로도 SK텔레콤은 지역별 소상공인들과 제휴 확대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더욱 제고할 계획이다.

아울러 SK텔레콤은 전국 10개 핵심 상권 내 CU 편의점과 파리바게뜨 매장을 이용하는 5G 요금제 고객에게 9일부터 더블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지역은 서울의 강남역, 광화문, 건대, 홍대, 잠실과 대구 동성로, 대전 둔산동, 광주 상무지구, 부산의 남포동, 서면이다. 해당 지역 내 부스트파크 마크가 부착된 매장에서 VIP/골드 고객은 1000원 당 200원 할인, 실버고객은 1000원 당 100원의 할인 혜택이 월 1회 제공된다. 상세 내용은 5GX부스트파크 홈페이지 및 T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맹석 SK텔레콤 5GX서비스사업그룹장은 “전국 부스트파크를 통해 고객이 자이언트 캣, 비룡 등 AR 기반 5G 실감미디어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보다 많이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