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5 14:22 (일)
카카오페이지, 추석 맞아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 프로모션 실시
카카오페이지, 추석 맞아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 프로모션 실시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9.09.1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카카오페이지(대표 이진수)가 추석 연휴를 맞아 풍성한 선물을 마련한다.

카카오페이지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추석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지의 오리지널 웹툰, 웹소설을 감상하면, 연휴를 즐겁게 해 줄 최신 영화부터 갈비통닭, 현금까지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는 것.

카카오페이지가 추석을 맞아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카카오페이지 제공]

이번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에서 만날 수 있는 작품들의 면면이 화려하다.

소설에 이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384만명의 구독자 수를 자랑하는 ‘황제의 외동딸’, 최근 많은 사랑을 받으며 완결된 ‘이세계의 황비’ 등 인기 웹툰부터 올해 초 론칭하자마자 돌풍을 일으킨 ‘검술명가 막내아들’ 등 대표적인 웹소설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이에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오리지널 웹툰과 웹소설을 하루 3편 이상 감상한 독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극한직업’ 등 최신 영화 VOD를 선물한다. 특히 이번 영화들은 극장 개봉 이후 지금까지 단 한 번도 TV에서 만날 수 없었던 작품이라 관심을 모은다.

또한 연휴기간 동안 오리지널 작품을 매일 한 편씩만 감상해도 카카오페이지 캐시가 지급되며, 한 작품을 최신편까지 정주행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현금 100만원, 100명에게 갈비통닭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추석 연휴를 맞아 인기 오리지널 작품들을 더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독자들이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일부 작품들은 ‘기다리면 무료’ 시간을 1시간에 1편으로 줄이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카카오페이지의 오리지널 작품들도 즐기고, 최신 영화도 감상하면서 짧은 연휴의 아쉬움을 달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