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마켓, 배달음식 '토스' 결제시 3000원 할인쿠폰 제공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9.10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요기요와 함께 배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G마켓이 '토스머니' 사용자들을 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은 오는 30일까지 'G마켓에서 배달 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배달 됨 캠페인을 통해 G마켓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할인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G마켓은 오는 30일까지 'G마켓에서 배달 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G마켓 제공]

먼저 '토스머니'로 결제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중복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스마일페이 간편결제에서 토스머니를 선택하면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 내 ID 당 1회 발급 가능하며, 배달 카테고리에서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다른 배달쿠폰과 중복으로 적용돼 혜택이 더욱 크다.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3000원 배달 전용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또한 ‘배달’ 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인기 브랜드 전용 할인쿠폰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대표적으로 ‘멕시카나 3000원 할인’ 쿠폰이 매일 제공되고, ‘7번가피자 5000원 할인쿠폰’도 매일 ID당 10회씩 제공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퀴즈를 맞추면 즉시 배달 전용 '2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사진 속 음식의 이름을 맞추면 되는데, 4지 선다형 객관식 문제라 어렵지 않게 정답을 유추할 수 있다.

유두호 G마켓 마케팅팀장은 “명절 연휴 등을 이용해 배달 음식 주문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돼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