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름다운 자연과 와인의 이색적인 조합...세이지우드 홍천, 휴식에 감성 더한 ‘선셋 위드 와인’ 프로모션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9.1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럭셔리 복합 레저시설 ‘세이지우드 홍천’은 로맨틱한 가을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줄 ‘선셋 위드 와인’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오는 11월 7일까지 이용 가능한 ‘선셋 위드 와인 패키지’는 로얄 스위트와 프레스티지 스위트 등 총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된다.

이번 상품 구성은 세이지우드 홍천의 로맨틱한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로맨틱 카트 투어’가 포함되며 해당 투어 시 아름다운 노을을 떠올리게 하는 산뜻한 과실향과 맑고 투명한 금빛 색상의 ‘라 마르카 프로세코 스파클링 와인 4병(187ml)’이 함께 제공되어 색 다른 즐거움을 즐길 수 있다.

'선셋 위드 와인'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세이지우드 홍천]

또한, 블루마운틴 골프클럽의 정상 포토 스팟에서 사진 촬영 등 세이지우드 홍천의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더불어, 세이지우드 홍천의 아름다운 선셋 뷰 포인트인 인피니티 풀과 날씨에 관계없이 자유로이 노을을 만끽할 수 있는 인도어 풀, 다양한 서적이 마련되어 있는 북 카페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세이지우드 홍천만의 고객 맞춤형 도서 추천 서비스인 ‘하이씽킹’ 프로그램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패키지를 기획한 세이지우드 홍천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휴식을 찾아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고 숙소가 여행지가 되는 여행의 패러다임이 정착화 되고 있다”라며, “고객들의 휴식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세이지우드 홍천만의 ‘선셋 위드 와인’ 패키지를 통해 휴식의 본질에 대한 울림과 쉼에 대한 가치를 느껴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