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성물산, 사회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이웃사촌'편 공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19.09.11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추석 명절을 맞아 이웃사촌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10일 소셜미디어인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이웃과 관련된 사회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영상 ‘이웃사촌’편을 공개했다고 11일 알렸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추석 명절을 맞아 이웃사촌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삼성물산 건설부문 유튜브 캡처]

이 영상은 추석을 맞아 우리의 주거공간인 집과 주변 이웃들을 되돌아보기 위해 만들어졌다.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층간소음과 주차문제, 흡연 등의 갈등과 무관심을 이웃간 배려와 나눔, 이해를 통해 해결해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영상에서는 이웃에 대한 개념을 ‘멸종위기종’에 대입해 ‘이웃사촌’이라는 말이 무색해진 오늘날 사라져가는 이웃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다시 생각해보게 만든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영상 공개와 더불어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 등에서 영상을 시청한 뒤, 이웃에 대한 행복한 에피소드를 남겨 주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삼성물산은 “향후에도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에 긍정적이고 따뜻한 메세지가 담긴 인식개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현재 삼성물산 건설부문 페이스북 팬수는 32만명이며, 공식블로그는 월평균 62만여명이 방문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